SKYLIFE









skylife UHD (Android 셋탑박스 이용)

  • skylife AI 이미지

    skylife AI

    작지만 놀라운 인공지능 TV

  • 토핑 이미지

    나만의 콘텐츠 토핑

    왓챠, WAVVE, 라프텔 등 원하는 OTT 서비스를 마음껏 추가

  • sky A 할인관 이미지

    포인트 Cash-back

    매월 시청료만큼 VOD 포인트 캐시백

  • 구글 캐스트, 미러링 이미지

    구글 캐스트, 미러링

    스마트폰에서 보던 영상을 TV로 전송

  • Google Play 스토어 이미지

    Google Play 스토어

    게임, 건강, 교육 등 다양한 앱 이용

  • 유튜브 이미지

    YouTube

    다양한 장르의 동영상 보기



SKYLIFE 가입신청 주의사항

  • 3년 약정
    3년약정

    사은품 발생 조건으로 3년 약정 가입됩니다.

  • 의무사용기간 1년
    의무사용기간1년

    기간 내 해지 시 사은품 환수

  • 설치비 합산청구
    설치비합산청구

    첫 달 요금과 합산 청구

  • 1

    어느 대리점에서 가입하시나 3년 약정은 동일합니다. (단위 약정 상품은 통신사 본사를 통해 가입이 가능하며, 월 요금도 비싸지며 사은품이 발생되지 않습니다.)

  • 2

    로켓통신과 고객님의 약속기간, 초기 1년은 의무적으로 지켜주셔야합니다. (초기 1년 이내 일시정지, 해지, 명의변경 사유가 발생되시면 사은품 전액 돌려주셔야합니다.)

  • 3

    설치 받으시고 약월 첫 달 요금과 함께 설치비가 합산 청구됩니다. (인터넷 + TV 36,300원 / 추가 TV 10,000원)

이런 경우 가입 진행이 어렵습니다.

  • 해지 후 재가입(약정 만료 후 해지하고 동일 통신사로 본인 명의, 가족 명의로 재가입하는 경우 신규 사은품 헤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)
  • 주소지와 명의가 달라져도 동일 통신사 9개월 이내 해지 이력 존재 시 신규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
  • TV단독 상품, 전화 단독 상품만 신청을 원하시는 경우(본 영업점은 인터넷이 필수적으로 청약이 들어가야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 경우 본사로 신청하셔야 합니다.)
  • 자세한 상담은 010-3284-1730으로 연락 주시면 더욱 상세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TOP